CHASE HAPPINESS

with nell

카테고리 없음

아이스크림 추천, 서주 '타로 밀크티 바' 버블티 아이스크림

김함냐함냐 2020. 10. 30. 15:53
반응형

안녕하세요!



 

함냐예요!

 

 

요즘 제가 푹 빠진 아이스크림을 소개해드리려해요!

 

 

바로 바로 바로

 

 

 

타로밀크티바 입니다!!!

 

 

 

 

이 사진에는 5개의 아이스크림이 있지만

사실 2개는 포스팅하기 전에

먼저 먹어버렸어요...

 

 

 

타로밀크티바는 말 그대로 타로밀크티맛 하드예요!

 

사실 저는 타로 밀크티를 처음 먹어보았을 때

바닥에 깔린 카펫 맛이구나.. 싶었는데,

나이가 들면서 타로의 진정한 맛을 알게 되었고

우연히 들린 마트에서 이 하드를 발견하게 되었어요!

 

 

100% 함유인
척 하는
0.04% 홍차 분말, 그리고

타로 분말과 블랙펄이 들어있어요.

 

 

95kcal라고 하네요.

이거 3개 먹으면 밥 한 공기 정도네요.

 

 

동네 마트에서 구매했는데

500원이었어요.

 

 

기본적으로 이렇게 연보랏빛을 띄고 있어요.

 

 

 

이렇게 보면 펄이 박혀있는 게 보이죠?

 

 

한입 베어 물면 서주 아이스크림답게 

정말 부드러운 밀크티를 먹는 것 같아요.

진한 타로 향도 느껴지고 무엇보다

쫄깃한 블랙펄까지 제법 들어있답니다.

 



 

 

타로, 밀크티, 블랙펄

환장하시는 분들은 아주 좋아하실 것 같아요.

 

세계 과자 할인점, 아이스크림 판매점 가면 

많이 있더라고요.

 

꼭 드셔 보시기 바랍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