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SE HAPPINESS

with nell

food

안산 고잔동 아구세상, 푸짐하고 저렴한 아구찜 맛집

김함냐함냐 2020. 12. 23. 08:29
반응형

 

 

아구세상 : 네이버

방문자리뷰 120 · ★4.6 · 매일 11:00 - 22:00

m.place.naver.com

안녕하세요!

 

함냐예요.

 

지난번에 친구랑 아구찜 먹고왔어요.

급하게 찾아간데라서 큰 기대를 하진않았는데

가격이며 맛이며 양이며 모두 맘에들었어서

이렇게 리뷰해보려합니다.

 

출처: 아구세상 네이버플레이스 

호다닥 먹고 나오느라 외부사진을 못찍었어요.

상호명은 아구세상인데

앞에 와가 붙어서 와아구세상으로 읽혀요.

와구와구 먹는 걸 생각하신걸까요? ㅋㅋㅋ 

 

 

내부는 넓직하고 2층까지 있습니다.

 

 

메뉴는 이렇게!

아구찜 중자가 19,900원이예요.

다른데에 비하면 정말 저렴하죠!?

 

안에서 먹는사람도 은근 있었지만

포장해가는 분들도 많았어요.

배달도 많이 들어왔구요.

 

 

기본찬으로 오징어젓갈을 또 주시더라구요.

 

 

셀프바도 있어서 

부족한 반찬은 직접 가져다 먹으면됩니다.

 

 

미역국도 주셔요.

뜨끈한 미역국으로 몸을 조금 데피면 됩니다.

 

 

저는 소주, 친구는 맥주를 먹었어요.

아구찜에 소주가 빠질 수 없잖아요 :)

 

 

배고파서 날치알 주먹밥도 시켰는데

날치알이랑 김이 산떠미처럼 쌓여있었어요.

날치알 반, 밥 반

매콤한 아구찜이랑 같이 먹기 찰떡이었어요!

 

 

아구찜 중자가 나왔어요.

엄청엄청 푸짐했어요!!!

 

 

 

싱싱한 콩나물 밑으로 통통한 아구살과 고니도 있었어요.

 

 

양념맛도 매운맛인지 덜매운맛인지 조절할 수 있었는데

저는 매운맛으로 먹었습니다.

매운걸 좋아하는 저에게는 적당히 매콤한정도였어요.

 

양념도 제입에 찰떡이었어요!!!

아구도 실하고 부들부들하니 진짜 맛있었어요.

 

 

마지막에 볶음밥도 빠질 수 없어서

볶음밥을 시켰습니다.

 

개인적으로 볶음밥보다는 주먹밥을 시켜서

같이 먹는게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여태 먹었던 아구찜 중에서 탑에 들 정도로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은 아구찜집이었습니다.

아구찜 생각나면 여기로 올 것 같네요.

 

 

 

아구세상

경기 안산시 단원구 광덕서로 106 (고잔동 704)

place.map.kakao.com

 

경기 안산시 단원구 광덕서로 106 (우)15461

031-802-8588

매일 11:00 - 22: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