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SE HAPPINESS

with nell

food

안산 고잔동 서울예대 맛집, 내가찜한닭 곱도리탕

김함냐함냐 2020. 12. 14. 08:55
반응형

내가찜한닭 예술대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4 · ★4.63 · 매일 11:00 - 23:00

m.place.naver.com

안녕하세요!

 


함냐예요.

 

 

여러분들 곱도리탕이라고 많이 들어보셨죠?

지난번에 한번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친구들이랑 한번 더 다녀왔어요!

 

 

 

내가찜한닭 예술대점에서
곱도리탕을 판매하고있어요.

 

 

 

 

 

내부는 정말 쾌적하고 테이블도 넓직해요.

사장님께서 저를 아가~아가~ 해주시는데

진짜 제가 응애가 된 기분.

 

아무래도 대학가이다보니깐 

사장님 눈에는 20대 친구들이 모두 아가겠죠? ㅎㅎ

 

 

 

 

메뉴는 이렇게!

지난번에는 친구랑 곱도리탕 小자를 먹었는데

진짜 배불러서 남겼었거든요.

 

남자3, 여자2이 갔는데 어떻게 시키는게 좋을까 싶었는데

大자로 시키고 사리넣어서 먹으라고 하셔서

우동이랑 당면사리 추가해서 시켰어요!

 

참고로 大자에는 밥이 4공이 포함되어있어요!

 

 

 

 

 

귀여운 수저받침대 하나씩 하라고 하셔요.

위생적이고 정말 좋죠 :)

 

 

 

 

기본찬이예요.

김치랑 치킨무, 키위드레싱인 샐러드

그리고 콩나물을 주시는데 콩나물은
곱도리탕에 넣어 먹으면 됩니다.

 

 

 

 

곱도리탕 大자가 나왔어요.

진짜 엄청 크고 양도 많았어요.

大자에는 순살닭과 뼈닭 그리고 대창이 들어가있는데

대창이 진짜 신선하고 통통합니다.

국물자체도 칼칼하니 진짜 맛있습니다.

 

친구들이 맛있다고해서 어께으쓱했네용 ㅋㅋㅋ

 

 

 

미리 조리가 되어져서 나오는 것이기 때문에

한번 팔팔 끓이기만해도 됩니다.

 

 

 

 

납장당면과 우동사리가 나왔어요.

 

 

 

 

콩나물과 면사리 바로 넣고 바글바글 끓입니다.

 

 

 

 

진짜 대창 통통한거 보이시죠?

진짜 맛있습니다.

꼭꼭 드세요!!!!!!!!!!!!!!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살짝 맵다고 느낄 수 있어요.

그래도 칼칼한 매운맛이라서 드실 순 있을거예요.

 

 

 

 

볶음밥은 따로 없지만 김가루랑 참기름
셀프바가 있어서 거기서 가져다가 밥에 비벼먹기도하고

마지막엔 밥 볶아 먹었답니다.

 

진짜 맛있음 그자체예요.

가격도 진짜 괜찮은 것 같아요.

양이 정말 많거든요.

 

배달도 되니깐 꼭 시켜드셔보시길 ㅎㅎ

 

 

내가찜한닭 예술대점

경기 안산시 단원구 예술대학로5길 3 (고잔동 639)

place.map.kakao.com

경기 안산시 단원구 예술대학로5길 3 (우)15262

매일 11:00 ~ 23:00

031-414-427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