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SE HAPPINESS

with nell

food

안산 본오동 맛집, 시골 지짐이에서 녹두전 모둠 그리고 잔치국수

김함냐함냐 2020. 11. 30. 23:15
반응형

 

 

시골지짐이 : 네이버

방문자리뷰 5 · ★4.6

m.place.naver.com

안녕하세요!

 

함냐예요.

 

 

지난번에 친구와 굴보쌈을 먹었는데

2차로 막거리를 계속해서 먹고싶은 마음에

동네 주변에 전집을 찾다가 찾다가 

마침 집가는 길에 있는 지짐이집을 기억해내서

다녀왔습니다 :)

 

외부

 

항상 퇴근하고 집가는 길에

여기를 지나가면

전 지지는 냄새가 장난아니예요...

동네에 있는지라 젊은층보다는 나이가 좀 있으신 분들이 

많이 가시더라구요.

 

메뉴

 

메뉴가 정말 다양하게 있죠?

굴보쌈을 조지고 온 저는 또 욕심이 생겨

모둠전을 먹을까 지짐이 스페셜(녹두전)을 먹을까 고민했어요.

 

친구가 모둠전에 있는 것 중 

못먹는게 많다고해서 지짐이 스페셜을 주문했습니다.

지짐이 스페셜에는 녹두전에 굴, 고기, 김치가 든 것 4점이예요.

각 재료가 따로따로 들어간 거예요.

 

아 그리고 국물도 먹고싶어서

잔치국수도 하나 주문했어요.

 

 

그리고 동동주 주문했답니다.

 

 

녹두전을 시켰는데 또 마침

녹두의 효능이 눈에 들어오네요.

대충 빨간글씨만 읽으면 되는 것 같아요.

고혈압, 숙취에 좋다고합니다.

 

 

밑반찬으로 빨간물김치와

묵은지와 총각김치를 주셨는데

김치가 너무 시어보여서 손도 안댔는데

잔지국수랑 같이 먹어보니까 하나도 안시더라구요!!!

요거 정말 별미니까 꼭 드셔보세요!

엄청 묵은지처럼 보이는데 하나도 안시니깐 신기했어요.

 

 

동동주가 나왔는데 엄청 큰 항아리? 에 나왔어요.

정말 거의 2L는 될 양이였어요.

 

 

짠!

역시 동동주 특유의 상큼+고소한 맛

먹으면 먹을수록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나온 지짐이 스페셜!

사진으로 잘 안보이겠지만

크기는 정말 큼지막했어요.

 

 

반쪽씩만 잘라놓았어요.

아마 배불러서 다 못먹을 것 같았거든요.

비쥬얼은 시장에서 파는 녹두전보단 못하지만

녹두의 맛과 향은 났어요.

속재료도 적당히 있는편이었는데

그래도 살짝 아쉬운 맛이었어요.

 

 

요거는 굴이 들어간 녹두전인데

나름 알차게 들어있었답니다.

간장에 콕콕 찍어먹으니 맛있어요.

녹두향이 은근히 나면서 겉에가 정말 바삭하게 지져져서

겉바속촉으로 먹을 수 있었죠.

 

 

 

참 간장은 이렇게 양파랑 고추를 썰어 넣어주시는데

살짝 절여진 양파였어도 좋겠단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잔치국수도 양이 어마어마하죠?

계란을 풀어서 주시는데 

뜨끈하고 담백한 국물이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앞에서 말씀드렸듯이 김치랑 같이 먹으면

정말 찰떡궁합!!!

여기 시골지짐이오면 잔치국수는 필수입니다!

 

 

녹두전 반쪽들의 단면인데

굴, 김치, 고기, 해물 이런 순서인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김치를 좋아해서 

김치를 제일 맛있게 먹은 것 같아요.

굴녹두전도 괜찮았어요.

 

 

그렇게 절반씩만 먹은 녹두전은

따로 포장해가서 집에가져가서 먹었답니다.

간단하게 술한잔 하기도 너무 좋고

바로바로 지진 전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다른 리뷰들을 보면 모둠전을 먹었는데

다음엔 모둠전을 먹어보고싶어요!!!

 


 

 

시골지짐이

경기 안산시 상록구 본이로 58 (본오동 770-2)

place.map.kakao.com

경기 안산시 상록구 본이로 58 (우)15548

031-418-598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