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SE HAPPINESS

with nell

food

안산 본오동 치킨맛집, 푸라닭에서 블랙알리오

김함냐함냐 2021. 2. 15. 12:5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함냐예요.

 

이번에 기프티콘으로 푸라닭을 먹게되었어요!

푸라닭이 한동안 유명했는데 한번도 먹어보질 못했네요.

 

 

입구에 배우 정해인님이 있는데

진짜 저 기다리고 있는줄 ^^

 

 

내부부터가 엄청 고급져보여요.

 

 

정말 잘생기셨습니다.

 

 

아 푸라닭 전용 신발주머니같이 생긴게 있는데

그거는 사진을 못찍었네요.

 

 

푸라닭은 신기하게 단무지 무가 들어있더라구요.

와사비마요소스인가? 요것도 받았어요.

 

 

요게바로 블랙알리오!

순살이 다 떨어졌다고해서 

뼈로 시켰는데 저는 뼈를 더 좋아해서

이득이라고 생각했어요.

 

 

위에는 갈릭칩이 뿌려져있어요.

열자마자 짭조름한 향이 확 당겨와요.

 

 

살 완전 야들야들 맛있어보이죠?

네 실제로도 엄청 맛있어요!

 

춘장맛이 살짝살짝 감돌더라구요.

베이스는 춘장으로 한 짜장맛 치킨같은 건가봐요.

 

 

먹을수록 정말 별미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짭짜름한 그 소스맛이 완전 짜장은 아니지만

춘장맛이 정말 살짝 감돌아서 계속계속 먹어지더라구요.

 

밥이랑 같이 먹어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요 와사비마요인지 청양마요인지 

이 소스에 찍어먹으면 짠맛이 중화되는 것 같았어요.

 

그동안 먹어보지 못한 맛의 치킨이라

신선했는데 맛도 괜찮았어요!

다음에 또 기회가 생기면 순살로 먹어보고싶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