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SE HAPPINESS

with nell

food

서울 서초 청계산 명가, 해물파전과 지평막걸리

김함냐함냐 2021. 3. 19. 13: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함냐예요.

 

지난번에 부모님과 함께 청계산에 다녀왔어요.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산행을 마친 후 간단하게 요깃거리를 하기 위해 청계산 명가에 방문했어요.

 

 

 

외부는 이렇습니다.

청계산 앞 주차장에 주차하고 난 후 입구 쪽에 위치해있어요.

 

 

 

 

메뉴는 이렇게 되어있어요.

이 주변은 대부분 비쌀 거라고 생각했는데

가격대가 괜찮아서 마음에 들었어요.

 

아빠가 꼭 드시고 싶으시던 해물파전과 묵무침, 시래기국밥을 주문했어요.

그리고 지평막걸리도 함께 주문했어요!!!

 

 

 

 

밑반찬은 이렇게 나옵니다.

겉절이와 나물, 샐러드를 주시는데
간장은 파전 용인 가봐요.

 

 

 

궁금했던 지평막걸리가 나왔어요.

달달하면서도 시원한 맛이 정말 맛있었어요!

 

앞으로 어딜 가면 지평막걸리를 찾을 것 같아요.

 

 

 

 

큼지막한 해물파전 등장!

생각 외로 잘 나오더라고요!

바삭하고 두툼하니 맛있었어요.
해물도 오징어와 칵테일새우가 들어있었어요.

 

 

 

 

시래기 국밥이 나왔는데

시래기가 듬뿍 들어가 있고 된장 베이스의 국물이었어요.

든든하게 배를 채우기에 딱 좋았어요.

 

 

 

묵무침은 조금 실망했어요.

묵이 좀 텁텁하고 김가루가 어울리지 않더라고요. ㅠㅠ

 

 

개인적으로 탱글한 묵을 원해서 아쉬웠던 부분이네요.

그래도 해물파전이랑 시래기국이 맛있으니 지평막걸리랑 같이 꼭 드셔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