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SE HAPPINESS

with nell

food

신대방삼거리역 맛집, 해물포차 꼴통 2호점 솔직후기

김함냐함냐 2021. 4. 6. 16:19
반응형

안녕하세요!

 

함냐예요.

 

지난번에 친한 언니랑 함께 술 한잔 하기 위해

중간지점인 신대방 삼거리역에서 만났어요.

 

둘 다 회를 좋아해서 맛집을 찾아보았는데

해물포차 꼴통이 눈에 띄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여기서 만났답니다.

 

 

들어가자마자 사람들이 바글바글했어요.

몰랐는데 정말 유명한 곳이었나 봐요.

손님들이 끊이지 않기도 했는데

배달 주문도 계속해서 들어왔어요.

 

 

저희는 모둠회 대자를 시켰어요.

그런데 가격이 정말 저렴한 것 같았어요.

 

 

회가 완전 메인 메뉴라고 생각했는데

다른 메인 메뉴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단체로 와서 이것저것 시켜먹으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기본으로는 미역국을 주십니다.

뜨끈하게 술 먹기 전 속을 달래기 참 좋아요.

 

 

회에는 소주가 빠질 수 없죠!!!

진로도 한 병 시켰습니다.

 

 

모둠회 대자가 나왔어요.

제대로 아는지는 모르겠지만

광어, 연어, 방어, 우럭, 돔까지 5가지 종류의 횟감이 나왔어요.

 

 

비주얼은 이렇게!

염교와 레몬이 있는 곳 밑에도 회가 깔려있어요.

근데 진짜.... 연어가 너무 맛있었어요!

사진으로만 봐도 기름진 부분만 주시기도 했는데

숙성도 잘 시키셨는지 풍미가 정말 좋더라고요!

 

다음에는 연어회도 따로 시켜먹고 싶은 마음이었습니다.

 

 

 

회를 먹고서 매운탕을 먹을까 싶었는데

2차를 가긴 해야겠는데 또 국물을 먹고 싶기도 해서

해물라면을 주문했어요.

 

 

통통하고 큰 꽃게 반쪽과 홍합이 들어있었어요.

라면은 꼬들꼬들하니 정말 잘 끓이셨더라고요!

 

 

라면에 빠질 수 없는 김치까지 같이 주셨어요.

 

 

이렇게 훌륭한 안주가 있으니 술이 계속 들어가네요.

회도 처음에는 양이 적당하다고 생각했는데

생각 외로 정말 많더라고요.

 

결국엔 조금 남겼어요. ㅠㅠ

다음엔 꼭 다 먹을 거예요!

 

 

중간에 서비스라고 간장새우 2마리를 주셨어요!

 

 

장갑을 달라고 부탁하려 했는데

바로 주시더라고요!

 

서비스는 테이블마다 주신 것 같아요.

달달짭쪼름한게 정말 맛있었어요!!!

감칠맛도 좋고 너무 맛있었습니다.

 

 

횟감도 정말 신선하니 맛있고

양도 많고 가격도 괜찮은 꼴통 포장마차!

 

사람들이 북적대는 데에는 이유가 있었네요!

너무 만족스러워서 다음에 언니랑 또 오려고요!

 

음악소리가 너무 크고 사람들도 많아서

조용하게 술 마시 기는 조금 어려우니 참고해주세요!

 

반응형